유랑은 캠핑의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우리는 루프탑 텐트, 캠핑 트레일러, 일반 텐트를 재구성해서 최초의 히치형 에어 텐트 '히치홈’ 를 만들었습니다. 대한민국 창업진흥원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4건의 특허를 등록 및 출원한 혁신적인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3년여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의 잠재적인 문제와 제약을 고려하여 제품에 적용하였습니다.

우리는 이 혁신적인 히치홈 듀오 플러스를 미국 킥스타터를 통해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첫째 캠퍼들의 편의성, 둘째 차량의 안전성이 우리의 우선적인 가치이며 사람과 자연의 공존에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유랑은 ’유랑하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유랑은 with U, 여러분과 함께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랑은 회사의 이름처럼 늘 여러분들의 편리하고 편안한 아웃도어의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히치홈은 다음의 4가지 관점에서 개발과 개선에 집중했습니다.

본체 구조 : 케이스 내부에 텐트와 짐을  보관할 수 있으며 운행시 무게를 유지할 수 있는 견고한 구조

히치 리시버 장착 구조 :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차량에 장착 시 안전성을 보장하는 구조

텐트 : 에어 매트와 에어 텐트의 구조로 사용자의 사용 편리성 강화

범용성 : 플라이, 쉘터, 어닝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연결하여 다양한 형태로 사용자의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하고 4계절 및 모든 캠핑장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All-in-One 구조 가능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구조로서, 우리는 위에서 언급된 4가지를 확보하고자 다양한 시도와 변경을 통해 g히치홈을 탄생시켰습니다. 3년여간의 연구개발과 이 과정에서 창업진흥원에서 우수상 수상을 하였으며, 4개의 특허 및 실용신안을 획득하였습니다.